하우스랩(HAUS LAB)

[빅집인테리어]광교 경남아너스빌 30평형 인테리어 부분시공 본문

인테리어

[빅집인테리어]광교 경남아너스빌 30평형 인테리어 부분시공

하우스랩 HAUSLAB 2018. 7. 27. 16:12



인스타그램 팔로우 / 블로그 이웃추가
https://www.instagram.com/bigzipinterior_offical/


https://bigzip.modoo.at/


02-836-3564



작은집은 크게 큰집은 실용적이게 빅집입니다. 


광교 43단지 전모습입니다. 

고객님 요구사항은 마루교체와 도배 등교체를 진행하신다고 하십니다. 

첫방문 했을때 분양 당시의 인테리어를 그대로 유지 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베이지 풍의 인테리어가 이질감은 없는 상태 였습니다.




삼파장 거실등과 베이지풍 아트월이 눈에띄는 거실



고풍스러운 안방등과 베이지풍 벽지

고풍무늬의 안방포인트벽지



특색없는 중간방




채 비닐도 뜯지 않고 사용한 식탁등



서재방에도 베이지 풍년입니다.


그럼 어떻게 바뀌었는지 한번 돌아 보겠습니다.




베이지톤에 회색포인트를 준 거실벽 모던하게 바뀐 LED3연등 벽등도 예쁘네요



거실에서 주방을 본모습 주방쪽 등이 예쁘게 바뀌었네요 밑에서 확대 해서 보겠습니다.



아기방모습입니다. 베이지의 단조로운 모습에서 투톤의 화사한 모습으로 바뀌었네요!

연한 베이지와 상큼한 라임색으로 지루하지 않게 했습니다.



서재방입니다. 부럽네요 서재방도 있다니 진블루톤의 벽지가
차도남(?)의 모습을 연상케한다고 좋아 하신방입니다.





안방의 고풍스러운 벽지와 등은 모던하면서 심플한 벽지로 바뀌었습니다.



블라인드를 내리니 좀더 안락해진 느낌입니다.


요즘은 커텐대신 블라인드로 하시는 분도 꽤 많습니다.



무드등도 엣지 있게 



바닥의 색상도 불규칙적인 색상은 없어지고 차분해졌습니다.



식탁의 포인트가 되어준 식탁등 


오렌지톤의 안쪽과 전구색의 등은 정말 맛깔나는 음식을 보여 주겠네요 ^^



레일등과 함께 주방을 예쁘게꾸며 주고 있습니다.


하단의 견적요청을 누르시면 색감이 남다른 빅집과 함께 하실수 있습니다.


요즘 주방의 핫아이템 레일등입니다. 

화이트 갓으로 더 예뻐졌네요 ^^

광교 43단지 경남 아너스빌 

공사기간 2주

공사항목

도배(실크벽지) LG,개나리

바닥  강마루

전등교체공사 및 기본 전기작업

발코니 도장작업

 


빅집 제공입니다. 서울 인천 인테리어 및 데코 전문업체



동화 전문시공(마루,장판,목자재,보드)



Comments